롯데百, 창립사은행사 쇼핑찬스
롯데百, 창립사은행사 쇼핑찬스
‘수능 합격기원 Lucky 상품전’ 등 이벤트 마련
  • 박해용 기자
  • 승인 2008.11.06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29주년을 축하하며 사은행사를 진행중인 롯데백화점은 사은행사의 마지막 주말인 7일부터 9일까지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 대전점 가정팀에서는 29주년을 기념해 일별로 2900원에 휴지통, 찬합세트 등 생활용품을 한정판매하고 가정생활용품에 대해서 3일간 3/5/7/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가 계속될 예정이다.
특히 각 층별로도 핸드백, 니트, 셔츠, 재킷, 코트 등 시즌 인기품목을 평상시의 가격보다 절반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가 진행되어 알뜰한 쇼핑기회를 노렸던 고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되고 있다.
또 눈앞에 닥친 수능일을 대비해 식품팀에서는 7일부터 12일까지 ‘수능 합격기원 Lucky 상품전’을 진행한다.
최근의 복고열풍에 힘입어 전통엿과 찹쌀떡으로 구성된 상품들이 5000원부터 실속선물세트로 기획됐고 6층 컬럼비아 매장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지참한 수험생이나 학부모에게 특별히 10% 할인행사를 하고있다.
1층에서는 3일간 ‘샤넬’ 스킨케어쇼와 ‘아베다’ 30주년기념 웰빙쇼가 열려 방문고객께 메이크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8일은 연인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의미로 속옷을 선물하는 ‘브라데이’로 널리 알려져있어 6층에서는 란제리 초특가상품전과 함께 본매장 구매고객께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날인 9일에는 오후3시부터 3층 샤롯데광장에서 버인햄뻔, 노이지, 헬리온 등 락그룹이 참여하는 ‘대전 락 페스티벌’이 열려 흥미있는 볼거리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