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슈빌 학의 뜰 분양성공 축하 지신제
리슈빌 학의 뜰 분양성공 축하 지신제
큰 성과 올린 분양사업 자축·공사현장 무재해 등 안전 기원
  • 고일용 기자
  • 승인 2009.04.07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계룡건설은 7일 학하지구 리슈빌 학의 뜰 공사현장에서 분양성공을 축하하고 현장의 무재해와 공사관계자의 안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지신제 및 안전기원제를 가졌다.
계룡건설은 대전 학하지구 ‘리슈빌 학의 뜰’ 계약에서 높은 초기 계약율을 달성해 분양성공을 축하하는 의미로 아파트 공사현장에서 지신제와 안전기원제를 가졌다고 밝혔다.
계룡건설은 지난주 리슈빌 학의 뜰 계약 기간 동안 총 704세대 중 457세대가 계약해 65%의 높은 초기 계약율을 올리며 지역 분양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에 계룡건설에서는 분양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높은 청약율과 계약율을 달성하는 등 침체된 부동산 시장에서 큰 성과를 올린 분양사업을 자축하고 공사현장의 무재해와 현장 관계자들의 안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7일 학의 뜰 현장에서 지신제 및 안전기원제를 실시했다.
계룡건설은 이날 지신제를 통해 감사와 축하라는 두 가지 의미를 부여하고 초기 분양성공을 이어 이 달 중에 100%분양을 완료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계룡건설이 초기 계약에서 성공하고 지신제 등의 행사를 갖는 등 학하지구의 관심과 분양열기를 계속 이어가고 있어, 분양을 미루고 있던 주택건설업체들도 이러한 분양 여건을 최대한 활용해 분양시장 활성화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계룡건설 한승구 사장은 “심혈을 기울인 학의 뜰 아파트가 큰 인기를 끌며 분양에 성공한 일을 축하하고 계약자 및 지역주민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