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사랑 실현 기술직 혁신연수
교육사랑 실현 기술직 혁신연수
충남교육청, 민간투자사업 효율적 운영관리 방안 강의
  • 차종일 기자
  • 승인 2007.02.07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교육청은 충남도학생임해수련원에서 도내 학교 시설관련 학교시설관련 공무원을 대상으로 혁신연수를 실시했다.
충남교육청은 충남도학생임해수련원에서 도내 학교 시설관련 학교시설관련 공무원 전원을 대상으로 혁신연수를 6일부터 7일까지 실시됐다.
금년부터 본격적으로 공사를 시작하는 민간투자사업(BTL)의 성공적 추진과 복지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공무원들의 역할에 대해 전문교수의 강의와 토론, 사례발표 형식으로 이루어 졌다.
오제직 교육감은 특강을 통해 학교시설관련 공무원의 노고를 치하하고, 민간투자 사업(BTL)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과,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변화와 혁신에 앞장서는 기술직공무원으로서의 역할을 위한 부단한 자기연찬의 필요성을 당부했다.
또 정상일 교육시설과장은 금년도 시설사업 추진방향을 도·농간 균형 있고 질 높은 시설사업 추진과 사용자가 만족하는 복지환경조성, 친환경 교육시설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설계부터 준공까지 공사과정의 투명성 제고와 공사의 질 향상에 역점을 둘 것을 부탁했다.
충남교육청은 이 연수는 교육시설 임대형 민간투자사업(BTL)의 효율적 운영관리 방안과 장애물 없는 학교 만들기 등을 주제로 관련분야 전문교수의 강의를 들음으로써 시설업무에 대한 전문지식과 혁신마인드 제고, 교육수요자가 만족하는 고품질 교육시설 서비스 제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