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한우리
 2016-06-06 01:36:16  |   조회: 3328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저는 신천지교회를 다니고 있는 성도입니다.
이글을 쓴 이유는 2015년 CBS방송의 신천지 특집 다큐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사실이 아닌 방송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를 밝히려고 합니다.

CBS 방송국은 기독교방송국을 대표하는 방송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하여 많은 기독교인들이 방송을 보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회사에서 성실하며, 좋은 본보기가 되어 신앙을 하고 있었고, 제가 신천지교회에 다니고 있다는 것도 모두 알고 좋은 교회라고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하지만 저 방송이 나간 후. 주변으로부터 많은 오해를 받았습니다.
가출과 폭행 등등 저를 보는 시선이 예전과 같지 않았습니다. 주변지인들도 채널을 돌리다가 TV방송에서 봤는데 하며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저는 그러한 말을 해주 분들께 만약 사회적으로 큰 문제를 일으키고 가출을 시켰다면, KBS, SBS 대형 신문사들에서 먼저 보도하고 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했고, 국가 차원에서 먼저 조사를 했을 텐데. 이렇게 작은 방송국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이 맞는가 라고 물었습니다.

그리고 가출을 시키고 직장을 못 다니게 했다면 저는 여기 있으면 안 되는 것이 맞는데, 하며 되묻기도 했습니다. 중립적인 위치에서 사건을 보도해야할 언론이, 진실은 없고 신천지교회를 매도하기 위해 무책임한 방송을 한 것이라고 생각이 되어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언론은 사실을 말하는 것이라고 믿기에 그대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CBS방송은 근거도 없이 의심만해보고 검증도 없는 방송이었습니다. 만약 신천지 교회가 가출과 폭력을 하는 집단이라면, 경찰과 함께 와서 검증해보고 교리를 나누어서 어떠한 차이가 있는 곳인지를 명확하게 방송을 해줬으면 합니다.

이미 CSB방송으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보고 있는 많은 성도들이 있습니다. 거짓을 말하며, 많은 이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는 방송국이 계속 존재해야하는 것일까요?
신천지교회에 대한 편파적인 시각에서 벗어나 올바른 시각에서 언론사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호소합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letter.scjpeter.net/info
2016-06-06 01:36:16
121.147.19.1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