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월드, 가을 정기바겐세일 진행
타임월드, 가을 정기바겐세일 진행
갤러리아카드·제휴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혜택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0.09.3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대목에 이은 브랜드 세일을 시작으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점장 함태영)에서는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본격적인 가을 정기세일을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17일간 진행한다.
이번 가을 정기세일 기간중에는 갤러리아 카드와 갤러리아 신한·씨티 제휴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시에 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게 된 것이 특징이며 세일기간중 주말에 3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에게 스위스 밀리터리 베낭백, 키친아트 세라믹 만능 요리팬 등의 사은품을 금.토.일 주말마다 일일 600분의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가을 정기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의 수가 70% 정도로 작년보다 10% 늘어난 가운데 결혼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들에게 예물을 정상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알뜰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준보석 브랜드에서는 루첸리, 세렌디프, 에스파니, 타임리스, 퍼팩트골드 등이 참여해 10~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 금강제화, 탠디, 소다, 미소페, 닥스제화, 뚜띠 등 제화브랜드에서 10~20%, 핸드백 브랜드에서는 MCM, 닥스핸드백, 메트로시티,빈치스벤치,니나리치 등이 참여해 10~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가을정기세일을 맞이해 다양하고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10월 1일부터 3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는 비너스, 비비안, 트라이엄프가 참여하는 ‘란제리 릴레이 상품전’이 펼쳐진다.
4층 행사장에서는 1일부터 7일까지 매긴나잇 브릿지, 에고이스트, 플라스틱 아일랜드가 참여하는 ‘아이올리’ 패션 그룹 특별전이 펼쳐진다.
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가을 정기세일은 참여 브랜드가 예년보다 늘어난 만큼 상품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므로 다양한 상품을 꼼꼼하게 따져보며 여유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5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행사를 이용한다면 더욱 더 실속있는 쇼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