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타임월드 ‘새해 첫 정기세일’
갤러리아百 타임월드 ‘새해 첫 정기세일’
오는 23일까지… 갤러리아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고객 6개월 무이자 할부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1.01.06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새해 첫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정기세일 기간중에는 갤러리아카드 또는 백화점 제휴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혜택과 주말 3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신년축하 ‘양희은 콘서트’ 티켓 증정, 노 세일 브랜드 50만원 이상 구매고객 400명에게 무선 다리미 또는 퀸센스 분리형 다이아몬드 후라이펜 세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사은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지하1층 패션잡화 코너에서는 니나리찌, 피에르가르뎅, 게스, 더블엠, 시슬리, 앤클라인, 메트로시티 등 핸드백이 10~30%, 탠디, 나인웨스트, 닥스, 키사, 미소페, 소다, 금강제화 등 제화 코너가 10~30%, 에스파니, 퍼펙트골드, 타임리스 등 준보석과 액세서라이즈, 젠아트, 이리스아리엘 등 액세서리 브랜드에서 10~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여성의류에는 코데즈컴바인, EnC, 에린브리니에, 온앤온, VOV 등 영캐주얼 브랜드에서 20~30%, 강희숙, 미스지, 이규례, 이상봉, 박윤숙 등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20~30% 할인해주며 스티븐 알란,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바네사브루노 등 수입브릿지 브랜드에서도 20 ~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의류는 올젠, 까르뜨블랑슈, 로가디스그린, 갤럭시, 빨질레리, 니나리치, 마에스트로와 엠비오, 지이크, 본 등에서 20~3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코치, 에트로, 휴고보스, 듀퐁, 페라가모 등 20여개의 수입 유명브랜드에서 20~ 30% 할인행사와 30% 시즌Off 행사를 진행하여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알뜰 쇼핑찬스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빈폴, 폴로, 헤지스, 타미힐피거등 노세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30% 시즌Off 행사를 진행해 각 해당 층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백화점 관계자는 “새해 첫 겨울정기세일과 올겨울 한파가 맞물려 겨울상품구매가 급증하고 있는 시점이기 때문에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상품의 물량을 충분히 준비했다”며 “이번 새해 첫 정기세일이 원하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