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Best HRD 재인증 획득
순천향대, Best HRD 재인증 획득
인재개발 우수기관 인증 로고 활용·전문 교육 등 혜택
  • 유명근 기자
  • 승인 2011.10.27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순천향대학교(총장 손풍삼)가 지난 2008년에 이어 ‘2011년 인재개발 우수기관(Best HRD)’으로 재인증을 받았다.
순천향대학교는 지난 26일 오후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열린 인증서 수여식에서 설동근 교과부 제1차관으로부터 ‘인재개발 우수기관 인증서’를 받았다.
인재개발 우수기관 인증제(Best Human Resources DeveloperㆍBest HRD)는 전문가 심사를 통해 인재 개발 및 관리 능력이 우수한 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교육과학기술부와 행정안전부가 공동 주최하고 있다.
순천향대는 인적자원 관리, 인적자원 개발 등에서 평가를 받았으며, 인·적성 검사 및 심층면접 등을 통한 신규 인력 채용,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한 ‘튜터링 제도’ 및 전부서 근무 순환제 등이 대표적 관리 사례로 인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순천향대는 인재개발 우수기관 인증 로고 활용, 인재개발 전문 교육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인재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앞으로 3년간 유효하다.
순천향대 손풍삼 총장은 “Best HRD 재인증 획득을 통해 체계적인 인력개발 및 인사관리 노력이 객관적으로 검증 받았다는 데 큰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며 “인재개발 우수기관으로 재인증 받은 것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 대학 실정에 맞는 인적 개발 체계를 구축하고 행정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