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Love & Happy 대축제
롯데백화점 Love & Happy 대축제
가정의 달 맞아 오는 15일까지 상품권 사은행사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2.05.03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롯데백화점(점장 권경열)은 5일 어린이날로 연휴가 되고 어버이날을 앞둔 5월의 첫 번째 주말을 맞이하여 ‘Love & Happy 대축제’라는 테마로 다양한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4일부터 15일까지 당일 롯데ㆍ멤버스 카드로 30ㆍ60ㆍ100ㆍ200만원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만5천ㆍ3만ㆍ5만ㆍ10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해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비롯해 15일 스승의 날까지 이어져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쇼핑하는 고객들에게 실속 쇼핑의 좋은 기회을 마련한다.
어린이날을 맞이해서는 캐릭터 풍선, 솜사탕을 증정하고 캐릭터 포토이벤트와 함께 6일까지 8층 특설매장에서 ‘아동ㆍ유아 박람회’가 전개된다. 빈폴키즈, 휠라키즈, 프리미에쥬르, 쇼콜라 등 22개의 아동ㆍ유아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GAP KIDS T셔츠, 바디슈트등 균일가 행사가 펼쳐지고 뽀로로 인기상품전으로 뽀로로 내의, 팬티세트를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상품권 사은행사도 진행되어 아동ㆍ유아 2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어버이날 부모님께 보은의 마음을 전해드리는 선물 상품 제안 행사도 진행된다. 1층에서는 바이네르와 제옥스의 ‘효도화 특가전’이 펼쳐지며 5층에서는 셔츠, 넥타이, 벨트, 스카프 등 어버이날 선물세트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많은 정관장의 홍삼정 등 인기품목 할인판매와 종합비타민, 오메가3 등 건강식품 한정판매 행사가 펼쳐진다.
이 밖에도 층별로 다양한 쇼핑행사가 진행된다. 1층에서는 금강, 랜드로바,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등 구두 브랜드 20%세일 행사가 펼쳐지고 화장품매장에서는 브랜드별로 구매시 롯데상품권, 숄더백 등 감사품을 증정하고, 선물 기획세트를 제안하는 ‘Cosmetic Fair 화장품 선물상품전’이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