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멤버십, 특별할인 이벤트 실시
SK텔레콤 T멤버십, 특별할인 이벤트 실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할인 혜택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2.05.08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5월 한 달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과 레스토랑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T멤버십과 함께하는 온 가족 행복 충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SK텔레콤(대표이사 하성민)이 5월 한 달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과 레스토랑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T멤버십과 함께하는 온 가족 행복 충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 누구나 멤버십 기존 혜택 외에도 5월 가족특화 할인 혜택을 이용해 화창한 봄날을 더욱 만끽할 수 있다.
T멤버십 소지 고객은 온 가족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놀이공원, 뽀로로파크, 워터파크 등을 최고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가족 단위 최고의 피크닉 장소인 롯데월드와 서울랜드에서 T멤버십 고객은 자유이용권을 본인 40~50%, 동반인 30~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들의 대통령’뽀로로를 테마로 한 어린이용 놀이공원인 '뽀로로파크' 에서는 5월 18일부터 31일까지 어른 2인 입장이 무료이며 T멤버십 고객의 자녀에게는 추가로 비눗방울을 선착순 제공한다.
뽀로로파크는 현재 잠실 롯데월드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일산 킨텍스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동탄점 개점이 운영 중이다.
또한 때이른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유명 워터파크인 웅진 플레이도시, 도고 파라다이스, 테딘 워터파크, 이천 테르메덴에서도 5월 19일부터 28일까지 본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비용 부담을 줄이고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멤버십 파격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K텔레콤 고객들이 멤버십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연중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 멤버십/이벤트 → 멤버십 → Tmembership → Something Hot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