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리본 사랑마라톤대회 성황리 개최
핑크리본 사랑마라톤대회 성황리 개최
참가비 전액 한국유방건강재단 기부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2.05.21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주관한 2012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이 20일 대전국립중앙과학관일대에서 3000여명의 마라토너들이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장관을 연출하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유방암에 대한 예방의식 향상과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캠페인의 대표적인 행사로 대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유방암 환우 지원사업 및 건강 나눔 문화 확산에 쓰인다.
이날 대회에서는 모든 참가자들이 마라톤을 비롯해 유방자가검진 교육, 유방건강을 돕는 ‘핑크모션 댄스’, 무료 유방암 검진 등 유방건강을 지키기 위한 단계별 생활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경험했다.
행사에 함께 참여한 브랜드 헤라(HERA)와 이벤트로 마련된(다트던지기) 피부측정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도 다양하게 제공했다.
또한 핑크제너레이션 3기 및 초청모델 고아라와 송재림이 함께 하여 더더욱 자리를 빛내주었다
㈜아모레퍼시픽 이 윤 부사장은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핑크리본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이 유방자가검진과 같은 ‘건강한 삶을 위한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전달 받을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1위 화장품기업으로서 여성고객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 2000년 설립기금 전액을 출자하여 국내 최초 유방건강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을 설립하고, 유방건강 의식향상을 위한 핑크리본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 핑크리본캠페인 실시 12주년을 맞아 일반인 홍보대사 모집, 핑크리본 활동 및 컨텐츠 공모전, 무료유방건강강좌 순회 등 세대와 성별을 넘어 모두가 참여해 유방건강을 위한 구체적인 건강관리 방안을 널리 전파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