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세이 성탄절 선물제안전이벤트 마련
백화점세이 성탄절 선물제안전이벤트 마련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2.12.20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세이(사장 김광영)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 위한 고객 실속 선물제안전을 펼치고 있다.
크리스마스 10만원대 이하 상품으로 장갑, 재킷, 속옷세트, 머플러+털모자, 스웨터+셔츠, 크리스마스접시등이 판매되고 20만원대 상품으로 앵클부츠, 카디건, 누빔재킷, 거위털점퍼, 다운점퍼, 싱글코트가 판매되고 있다.
또 본관5층 아동의류에서는 밤비니, 트윈키즈, 밤비노, 톰키드, 게스키즈, 에어워크, 빈에서 티셔츠·바지·오리털점퍼·패딩조끼 등의 방한용품들로 가득하고 행사장내 5만원이상 구매시 경품선물(CGV티켓,문화상품권,세이상품권등)도 받아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세이투 2층에서는 나이키 세이단독 특집전으로 전품목 30~20% 세일에 나서고 있다.
이밖에도 5층 아동매장에서 매장내 풍선중 알파벳을 조합해 ‘크리스마스’ 단어를 기재해 오는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케익을 선착순 5명에 한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고 본관2층 영캐주얼에서도 2012년 가장 고마운분께 엽서작성 후 준비된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VIPS식사 이용권, 와인+와인잔세트, 파리바게트 케익교환권, CGV영화관람권등의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어 따뜻하고 알찬 연말연시가 되도록 풍성하게 마련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