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월드 봄 맞이 다양한 행사 마련
타임월드 봄 맞이 다양한 행사 마련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3.03.14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져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이 본격적으로 다가오면서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새봄맞이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우선 15일부터 21일까지 봄 산행의 시작 아웃도어 대전이 노스페이스, 네파, 마운틴하드웨어, 밀레 브랜드가 참여해 1층 랜드마크에서 펼쳐진다.
또한 같은 기간 중 6층 행사장에서도 헤지스골프, 휠라골프, MU스포츠, PGA투어 브랜드가 참여한 유명 골프웨어 이월대전 행사가 펼쳐져 다양한 아웃도어 및 골프웨어 의류를 알뜰하게 구매해 봄 레져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3층 행사장에서는 도호 데미안 브랜드 봄맞이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원피스, 봄 재킷등이 특별가에 판매되고 당일 50만원이상 구매시 금액할인권, 20만원이상 구매시 사은선물 증정을 17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7층 행사장에서는 버커루진, 써스데이아일랜드, 게스진, 바이크리페어샵 브랜드가 참여해 10%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17일까지 진행 한다.
이와 함께 각층 행사장에서도 봄 맞이 행사가 진행된다. 2층 행사장에서는 앤디앤뎁, 손정완, 신장경 초대전, 4층 행사장에서는 페이지플린, 보니알렉스, 예스비, 온앤온 영캐주얼 쇼핑찬스, 5층 행사장에서는 빨질레리, 엠비오, 니나리치 특집전, 인디안 이월상품전, 6층 행사장에서는 ASK주니어 봄 여름 특가 상품전이 함께 진행된다.
한편 갤러리아카드(신한·씨티 제휴포함) 멤버쉽 카드로 단일브랜드에서 30·60·100·200만원이상 구매 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고 50만원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도 17일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