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이벤트
우체국쇼핑 이벤트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3.04.29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지방우정청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모든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 달 동안 ‘5월! 우리 가족은 우체국쇼핑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4300여 종의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기간이 긴 만큼 누릴 혜택도 많다.
‘우리 가족은 우체국쇼핑과 함께 합니다’ 경품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 게임을, 여행을, 식사를 3가지 컨셉으로 구성했으며, 3만원 이상 구매고객 70명에게 wii 게임기, 여행상품권, 한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 가족은 우체국쇼핑으로 나눕니다’ 기부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포인트와 상품을 기부한 인터넷우체국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회원 명의로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기부한다.
‘우리 가족은 우체국쇼핑으로 마음을 전합니다’ 편지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게시판에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가족에게 꽃다발, 사과, 홍삼절편 등 건강한 사랑의 선물을 제공한다. ‘우리 가족은 우체국쇼핑 퀴즈로 경품받아요’ 퀴즈 이벤트는 특산품, 제철식품, 장터, 전통시장 등 우체국쇼핑의 매장별로 준비된 퀴즈를 푼 고객 중 OO명을 추첨해 태블릿PC, 삼겹살·목살세트, 할인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 가족은 전통시장을 이용합니다’에서는 온누리 전자상품권으로 전통시장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통시장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통시장 기획전 등을 통해 자전거, 건강보조식품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