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민 위한 ‘K-water 물사랑 음악회’ 성료
논산시민 위한 ‘K-water 물사랑 음악회’ 성료
K-water 충남중부권관리단, 힐링·문화공연 체험
  • 최춘식 기자
  • 승인 2013.11.21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 충남중부권관리단은 지난 20일 오후 7시 논산문화예술회관에서 논산시민을 위한 ‘K-water 물사랑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 = K-water 충남중부권관리단 제공]
K-water 충남중부권관리단(단장 나상진)은 지난 20일 오후 7시 논산문화예술회관에서 이상구 논산시의회 의장, 김주찬 논산시 부시장, 윤상숙시의원 및 논산시민 등 약 3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논산시민을 위한 ‘K-water 물사랑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 행사는 논산시민들에게 음악을 통한 힐링과 문화공연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주민에게 즐거운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물의 소중함을 알리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했다.
이번 공연을 위해 열정적인 연주를 해준 예그리나 윈드 앙상블 공연에 논산시민의 환호와 즐거움을 만끽했으며 깊어가는 11월을 보내는 좋은 자리가 됐다.
이번 공연을 주최한 이장상 논산수도센터장은 “맑은 물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K-water에서 음악을 통한 논산시민과의 만남은 색다른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K-water에서는 다양한 만남으로 지역주민들의 문화적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협력을 위해 지속적인 문화예술 공연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