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투명 동안 안티에이징 크림 ‘셀-바이오 크림’ 이달 출시
헤라, 투명 동안 안티에이징 크림 ‘셀-바이오 크림’ 이달 출시
제품 영상 유튜브 조회수 100만… 제품문의 쇄도
  • 충남일보
  • 승인 2014.01.02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브랜드 헤라(HERA)가 다양한 피부 고민의 근본 원인을 관리해 환한 투명 동안으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크림 ‘셀-바이오 크림’을 이달 중 출시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사진 = 헤라 제공]
화장품 브랜드 헤라(HERA)가 다양한 피부 고민의 근본 원인을 관리해 환한 투명 동안(童顔)으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크림 ‘셀-바이오 크림’을 이달 중 출시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셀-바이오 크림’에는 헤라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셀-바이오 옴니포커스™’ 성분이 들어있다.
헤라 측에 따르면 셀-바이오 옴니포커스™는 8만7600시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헤라의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이다. 피부 톤, 피부 결, 밀도, 탄력, 윤기, 수분, 투명도 등 7가지의 피부 고민 원인에 직접적으로 접근해 세포까지 관리해주는 우수한 기능으로 한국, 미국, 프랑스, 일본, 중국 등 5개국에서 특허를 받았다.
‘셀-바이오 크림’ 제품에는 워터 에센스가 첨가된 면 100%의 페이셜 케어 거즈가 별도로 들어있다. 셀-바이오 크림을 거즈에 묻혀 주 1회 얼굴에 바르면 된다.
바르는 방법은 스킨 사용 후 거즈를 손가락 대각선 방향으로 끼우고 1㎖ 정도(은행 2알 크기)의 크림을 묻혀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부드럽게 닦아내듯 흡수시키면 된다.
헤라 관계자는 “셀-바이오 크림은 사용 후 다음 날 꽉 차오르는 탄력과 보드라운 살결을 느낄 수 있어 빠른 피부 고민 해결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며 “유튜브에서 셀-바이오 크림에 관한 영상을 사전 공개한 결과 하루 만에 10만, 10일 만에 100만을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샘플을 미리 체험해본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벌써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