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5천만원 기탁… 나눔캠페인 동참
계룡건설 5천만원 기탁… 나눔캠페인 동참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저소득층지원 사업
  • 금기양 기자
  • 승인 2014.01.28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왼쪽)은 28일 오후 염홍철 대전시장(가운데)과 김영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을 만나 대전지역의 저소득층 지원 사업을 위해 써달라며 50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 = 대전시청 제공]
대전시는 28일 오후 시청에서 염홍철 시장,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 김영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희망 2014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은 5000만원을 대전 저소득층지원 사업을 위해 써달라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인구 명예회장은 1993년 계룡장학 재단을 설립해 어려운 가운데 학업을 하는 저소득 학생들에 지금까지 36억원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나눔 경영을 솔선수범해 왔다.
민선 5기 들어서는 지역의 대표적 복지 시책인 복지만두레 사업에 3억원을 기탁해 저소득층 지원 사업에도 앞장서 왔다. 염홍철 시장은 “계룡건설의 희망 2014 나눔캠페인 참여로 1월 말까지 전개되는 켐페인의 나눔 온도가 더욱 높아져 따뜻한 대전과 나눔의 대전을 만들어 가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기탁된 성금은 앞으로 우리시의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지원 사업에 소중하게 쓰여 진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