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계룡교육지원청, 소통·공유 통한 획기적 교육정책 추진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소통·공유 통한 획기적 교육정책 추진
도교육감권한대행 부교육감 주요업무 보고… ‘논산계룡 한울타리’ 운영 등 논의
  • 윤재옥 기자
  • 승인 2014.02.11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11일 대회의실에서 충남도교육감권한대행 전찬환 부교육감, 도교육청 관계자,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논산계룡교육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는 ‘꿈과 열정이 가득한 행복 충남교육’ 실현과 ‘미래 가치를 창조하는 따뜻한 인재기르기’ 주요업무 추진 사항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과 대화를 통한 현장 중심의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주요내용은 ▲품성과 실력의 감성형 해오름 인재 ▲열정과 사랑으로 존경받는 참스승 ▲안전과 감동의 매력 있는 행복 학교 ▲나눔과 채움의 공감하는 교육 복지 ▲청렴과 소통으로 신뢰 받는 교육행정 등 주요역점 사업과 특색사업 ▲꿈·끼·행복키움! 해오름 감성교육 ▲글로벌 교육사랑 ‘논산계룡 한울타리’ 운영 등을 설명하고 효율적 추진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였다.
특히 2014 자유학기제 확대 운영 시행 계획을 현안과제로 제시해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자체 노력으로 해결이 어려운 부분은 도교육청 관계자와 다양한 해결 방안에 대해 협의하고, 효율적 추진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병훈 교육장은 “교육고객의 입장에서 소통과 협력으로 논산계룡교육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고, 현장중심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14년 주요업무 계획을 수립한 만큼 열정과 노력으로 업무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