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軍문화축제 세입세출 예산안 의결
계룡軍문화축제 세입세출 예산안 의결
정기이사회
  • 윤재옥 기자
  • 승인 2014.02.13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계룡軍문화발전재단(이사장 이기원)은 13일 시청 상황실에서 재단 임원 및 축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신임이사로 ▲김득중(60·배재대학교 교수), 최종철(56·NH농협은행 계룡시지점장) 씨를 선임했으며 ▲2013년도 세입세출예산 결산 ▲2014계룡軍문화축제 세입세출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
특히 올해로 7회째를 맞는 ‘2014계룡軍문화축제’가 지난해 8월 대통령 직속 지역발전위원회에서 대한민국 우수사업 평가 기관 표창을 수상한 만큼 행사장을 찾는 국민들로부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안전사고 예방에 대한 심도있는 심의와 주문이 이루어졌으며 축제기간 중 시내일원에서 개최 될 소규모 축제프로그램 확대로부터 외래방문객 집객을 도모하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내실있는 축제로 거듭나기 위한 사업계획 방향을 수립했다. 이기원 재단이사장은 “우리시 百年大計(백년대계)의 초석이 될 ‘2016계룡세계軍문화축전’ 개최 사업승인 신청 건이 지난달 26일 문화체육관광부의 심의를 통과하고, 현재 기획재정부의 최종 승인 절차만을 남겨두고 있어 그 어느 해 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같은 기간 개최될 ‘지상군페스티벌’과 ‘벤처국방마트’ 행사와 유기적 협력 아래 최대의 시너지효과를 거양할 수 있도록 철저히 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