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교육지원청 주요업무보고회 실시
서산교육지원청 주요업무보고회 실시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4.02.18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한상규)은 18일 오전 10시 30분 대회의실에서 전찬환 부교육감과 60여 명의 교육지원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교육청의 교육지표인 꿈과 열정이 가득한 행복 충남교육’ 실현을 위한 ‘2014 서산교육지원청 주요업무보고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전찬환 충남도교육감 권한대행이 참석한 가운데 소속직원 등이 참석했고, 서산교육 주요업무 보고, 참석자와의 대화, 부교육감 인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주요업무 보고 내용으로 서산교육의 일반현황과 기본방향을 소개하고 ▲꿈과 끼를 키우는 창의적인 학생 ▲사랑과 열정으로 가르치는 선생님 ▲함께 만드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교육공동체가 만족하는 교육복지 ▲청렴하고 믿음 주는 지원 행정 의 5가지 서산교육 주요 업무 추진 과제에 대해 보고했다.
또 역점 및 특색사업으로 ‘꿈과 끼를 살리는 자유학기제 지원’과 ‘별·바다·새와 함께하는 테마형 체험활동’을 충실히 이행해 학생들에게 창의 인성 역량강화와 자기주도적학습력을 키워 모두가 공감하는 행복한 서산교육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보고했다.
업무보고에 이어 진행된 부교육감과 참석자간 대화의 시간에는 현안 과제인 서산학생수영장 노후화 운영비 지원 및 자유학기제 운영 지원에 대한 부교육감의 의견 청취와 함께, 교육 현안 등에 관한 격의 없는 대화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이뤄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