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계룡교육지원청, 주요시책 정보 공유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주요시책 정보 공유
친절직원 선발·생일자 축하·직장교육 실시
  • 윤재옥 기자
  • 승인 2014.03.04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최근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월례회의를 실시하며 직장교육 및 친절직원을 선발했다. [사진 =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제공]
논산계룡교육지원청(교육장 조병훈)은 최근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월례회의를 실시하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는 2014학년도 새학기 대비 우리교육청 주요역접 사업 및 교육정책 진행 과정에 대해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직장교육 실시를 통한 각종 주요 시책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전 직원이 모인 자리에서 생일 맞은 직원(12명)에게 축하의 케익과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친절직원 선발은 매월 무기명 투표로 진행하고 있는 논산계룡교육지원청 역점사업으로 행복한 일터 만들기 조성 및 고객이 감동하고 신뢰 받을 수 있는 논산계룡교육 실현을 위해 시행 하고 있다.
이날 친절직원으로 장학사 박길용, 교사 조민회, 주무관 이익호가 선정됐으며 선정된 친절직원(3명)의 공통점은 환한 미소로 민원인 및 직장 동료를 맞이해 보는 이로 하여금 기분 좋게 할 뿐만 아니라, 모든 업무에 적극적으로 임해 주위 사람들로 하여금 모범이 되고 있는 직원이었다.
조병훈 교육장은 “원칙에 입각해 전략적 업무수행은 물론, 전 직원 친절마인드 형성으로 고객 감동 교육행정을 실현하고 논산계룡교육이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