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앞두고 대형 화장품행사 마련
화이트데이 앞두고 대형 화장품행사 마련
대전 롯데百, 32개 화장품 브랜드 참여 ‘Mega Cosmatic 페어’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4.03.05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이형규)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선물상품을 제안한다.
‘마녀사냥’의 연애 멘토이자 연애 컬럼니스트인 곽정은이 제안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을 이달 11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또 14일 오후 1시부터 1층 정문에서는 커플이 함께 참여해 즐기는 ‘커플룰렛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Mega Cosmetic Fair’가 열려‘럭키박스’, ‘한주먹 샘플링’, ‘메이크업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더 많은 재미와 혜택을 제공한다. 키엘, 에스티로더, 오휘, 비오템, 헤라 등이 참여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는 각 브랜드 별로 정해진 제품이 담긴 박스를 구매하면 추가로 정품이나 서프라이징 샘플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롯데만의 기획행사로 대박 아이템의 행운도 기대할 수 있다. 그리고 7일 오전 11시 1층 안내데스크 앞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화장품 샘플을 한주먹 가득 가져 갈 수 있는 ‘한주먹 샘플링’이벤트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또 SK-Ⅱ, 맥, 메이크업포에버 등 메이저 색조 화장품브랜드에서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펼쳐 2014년 트렌드에 맞는 화장법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된다. 실속있는 사랑의 선물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파격할인 행사로 엘리자베스아덴, 한스킨, 버츠비, OPI에서는 인기아이템을 30~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