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내달 1일부터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가능
갤러리아百, 내달 1일부터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가능
  • 뉴시스
  • 승인 2014.03.27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4월 1일부터 홈플러스 상품권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27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홈플러스와 상품권 가맹제휴를 체결하고 이날부터 홈플러스 상품권으로 갤러리아백화점 5개점, 갤러리아 몰(www.galleria.co.kr)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은 갤러리아에서 발행하는 상품권과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K, S-오일 등 정유상품권 4종과 호텔신라 상품권, 대구백화점, 국민관광상품권, KTX 상품권(전자식), 국민관광 상품권(전자식) 등 10종류였다.
또 갤러리아 상품권으로 홈플러스 대형마트 139개 및 익스프레스 점포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994년 4월 상품권 첫 발매 이후, 쇼핑, 호텔, 콘도, 외식, 골프장, 문화시설 등 다양한 50여 개 이종업체와 상품권 업무 제휴를 맺으며 갤러리아 상품권 범용성을 확대는 물론 고객 편의성을 증대해왔다.
갤러리아는 홈플러스 상품권 제휴로 인해 갤러리아 상품권을 소지한 고객에 대한 편의성 제공과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갤러리아와 홈플러스와의 상품권 제휴기간은 내달 1일부터 내년 3월 31일이며, 이후 양사 협의에 의해 기간을 연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