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신관캠퍼스 ‘동아리 박람회’
공주대, 신관캠퍼스 ‘동아리 박람회’
공연 및 봉사·전시·취미·종교·체육·학술 등
  • 길상훈 기자
  • 승인 2014.04.03 19: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대가 2일 오전 10시, 본관 중앙도서관 앞 도로에서 신입생들에게 정확한 동아리 정보를 제공을 위해 동아리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공주대학교 제공
공주대(총장 직무대리 김창호)는 2일 오전 10시, 본관 중앙도서관 앞 도로에서 신입생들에게 정확한 동아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건전한 대학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동아리 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복지과 및 총동아리 연합회가 공동으로 추진, 각 분과별 공연 및 봉사, 전시, 취미, 종교, 체육, 학술 등 24개의 다양한 종목을 통해 동아리가 참여한 가운데 신입생 유치에 나섰다.
축사를 통해 총동아리 연합회 이태산(문헌정보교육학과·4년) 회장은 “이날 행사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으로 학생들이 하나 되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며 “ 모든 행사를 거쳐 학생들이 한눈으로 비교하고 선택해 즐거운 대학 생활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지원처 이찬희 처장은 “이번 행사는 대학 생활의 낭만이라고 할 수 있는 동아리 활동으로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동아리를 전략적으로 선택해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주대는 “이번 행사에 이어 올해 총동아리 연합회 길거리 홍보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중앙도서관 앞에서 진행할 것”이라며“오후 5시부터 9시 30분까지, 동아리 야간공연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RSKY5555.COM 2014-04-15 20:16:16
★ 되지도 않는 △로▣또는 이제 그만! 확실한거 하셔야죠.
★ ㅋr ㅈ┃노, ㅂrㅋ┝ㄹ┝ RSKY5555 닷컴
★ 절대신용 아시는 분만 아시는 ㅋr ㅈ┃노 RSKY5555.CㅇM
★ 첫입/금시 10% ╋플러스╋ 충/전 RSKY5555.CㅇM
★ 일단 가볍게 한번 놀러와 보세요. 절대 신용 보장 합니다 ★
★ 24/시간 1:1상담 및 콜 센/터 운/영(방법도 설명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