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주민복지·자원봉사 박람회 평가회
홍성, 주민복지·자원봉사 박람회 평가회
개선방안·건의사항 등 토론
  • 백승균 기자
  • 승인 2014.1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성군은 16일 오전 10시 홍성군청 회의실에서 2014년 홍성군 주민복지 및 자원봉사박람회 평가회를 개최했다. [사진 = 홍성군청 제공]

“내년도 사업추진에 만전”
 

홍성군은 16일 오전 10시 홍성군청 회의실에서 2014년 홍성군 주민복지 및 자원봉사박람회 평가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김석환 홍성군수를 비롯해 사회복지 기관·시설 관계자와 공무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0월 18일 홍주성 일원에서 열린 2014년 자원봉사 및 주민복지 박람회에 대한 평가의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서는 박람회를 주관한 홍성군지역사회복지협의체와 홍성군자원봉사센터로부터 박람회 개최 결과에 대한 전반적인 보고를 듣고, 참석자들 간에 부족한 점과 개선방안, 기타 건의사항 등 행사 발전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수렴과 토론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평가회는 박람회 참여기관 시설 자원봉사 단체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고, 박람회 후 각 분야별로 성과 및 개선사항에 대한 평가 등을 진행하는 사전준비를 통해 더욱 알차게 평가회를 진행함으로써, 내년도 사업추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평가회에 참석한 김석환 군수는 “올해 박람회는 준비기간 동안 충분한 의사소통을 거쳐 박람회 운영이 과정과 결과가 조화를 이루는 행사로 잘 마무리 됐다.”고 평하며 “앞으로도 민과 관이 함께 어울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힘을 모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