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조병택 공주교육지원청 교육장
[신년사] 조병택 공주교육지원청 교육장
“열정과 감동의 공주교육 만들 것”
  • 충남일보
  • 승인 2014.12.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교육에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11만여 공주시민과 교육가족 여러분!
2015년, 희망찬 을미년 새해가 찬란하게 밝았습니다.
공주교육을 사랑하시는 여러분 모두에게 희망과 축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해는 여러 가지 교육 현안문제 속에서도 교육가족의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공주교육이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면서 교육도시 공주의 자긍심을 높인 한 해였습니다.
지역교육청평가에서 5년 연속 우수교육지원청으로 선정되었고 장학활동 우수교육지원청, 방과후학교 우수교육지원청, 학부모지원 우수교육지원청, 영재교육 우수교육지원청 등 8개 분야에서 우수교육지원청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게 된 배경에는 학교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주신 교육가족 모두의 노력과  함께해 주신 공주시민 여러분의 깊은 애정과 관심과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공주 시민과 교육 가족 여러분!
새해에는 지난해의 이러한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우수한 정책 방향의 기조는 유지하되, 변화가 요구되는 부분은 과감하게 수용하고 새로운 교육시책과 과제를 발굴하여 각급 학교는 물론 공주 지역사회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공주교육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공주 시민과 교육 가족 여러분!
우리 교육청은 추진과제를 내실있게 추진하여 ‘꿈·열정·감동의 행복한 공주교육’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취임 후 공주교육을 이끌어 오면서 공주교육에 대한 여러분의 애정과 기대가 얼마나 큰가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 기대에 부응하여 교육도시 공주의 자존심과 명예를 더욱 높이는데 저와 1000여 명의 교직원은 을미년 한 해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