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일본 오리콘 신기록 ‘위드’ 국내 발매
동방신기, 일본 오리콘 신기록 ‘위드’ 국내 발매
  • 뉴시스
  • 승인 2015.02.11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듀오 ‘동방신기’가 오리콘 역사를 새로 쓴 일본 정규 앨범 ‘위드(WITH)’가 11일 국내 발매됐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앞서 일본에서 지난해 12월 17일 출시된 ‘위드’는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이에 따라 동방신기가 현지에서 통산 5번째 주간 앨범 차트 1위를 기록, 해외 그룹 사상 최초로 정규앨범 4개 작품을 연속해서 이 차트 정상에 올리는 신기록을 세웠다.
국내에 CD 버전과 CD+DVD A·B 버전 등 총 3가지 종류로 나왔다. 일본 싱글 히트곡들을 비롯해 니혼 TV계 음악방송 ‘뮤-직쿠도라곤’ 등에 삽입된 ‘스핀닝(Spinning)’ 등 14곡이 실렸다.
CD버전에는 ‘크리스마스 이스 러빙’ 등 2곡이 추가됐다. 총 6편의 뮤직비디오와 ‘에이-네이션 2014 스타디움 페스(fes).’에서 선보인 무대 영상이 포함됐다. B버전에는 재킷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과 지난해 성황리에 펼쳐진 ‘동방신기 라이브 투어 2014~TREE~’의 다큐멘터리 필름 등이 추가됐다.
동방신기는 지난 6일부터 후쿠오카 야후오쿠!돔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일본 5대 돔 투어에 돌입했다.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삿포로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총 16회에 걸쳐 ‘동방신기 라이브 투어 2015~위드~’를 연다. 14일 삿포로돔으로 투어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