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화 청양군수 노인복지시설, 군·경부대 위문
이석화 청양군수 노인복지시설, 군·경부대 위문
  • 김광태 기자
  • 승인 2015.02.2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석화 청양군수는 노인복지 현장인 요양원과 관내 군부대 및 경찰서를 위문했다. [사진 = 청양군청 제공]

이석화 청양군수는 최근 설 명절을 기해 노인복지 현장인 요양원과 관내 군부대 및 경찰서를 위문했다.
이날 이 군수는 관내 노인요양원 7개소를 방문해 쓸쓸히 명절을 보내는 입소 어르신들의 손을 일일이 잡아주며 위로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 시설 종사자의 고충을 경청하고 노고를 격려했으며, 시설물의 안전관리와 입소 어르신의 건강관리 및 인권 보호를 위해 힘써 달라는 당부를 아끼지 않았다.
이어 육군 제8361부대 3대대 및 청양경찰서를 방문한 자리에서는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명절에도 고향에 가지 못한 채 향토방위에 최선을 다하는 군 장병들과 민생치안에 여념이 없는 의경들을 격려했다.
김종선 8361부대 3대대장은 “주변의 관심과 격려 덕분에 장병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내게 됐다.”며 “주민들이 평안하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갖고 더욱 더 지역방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 군수는 “어려운 때일수록 이웃을 돌아보며 따뜻한 정을 나눠야 한다.”며 “군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한 복지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