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201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선문대, 201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박사 8명·석사 62명·학사 540명 등 총 610명 졸업
  • 유명환 기자
  • 승인 2015.08.20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근 2년 연속 고교교육정상화기여대학 지원사업에 선정된 선문대학교가 대입 공정성, 신뢰성 제고를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선문대학교 제공]

선문대학교는 20일 오전 11시 본관6층 국제회의실에서 황선조 총장, 알비노 말룽구 주한앙골라대사, 박흥순 대학원장, 유기준 총동문회장를 비롯한 내외빈과 학부모 및 축하객, 졸업생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송기섭 등 박사 8명, 석사 62명, 학사 540명 등 총 610명이 학위를 받았으며, 학위수여식은 조인국 대학원교학팀장의 사회로 박정현 교무처장의 학사보고, 김명관 회장 명예박사 학위수여, 황선조 총장의 학위증서 및 상장수여, 졸업식사, 유기준 총동문회장 및 알비노 말룽구 대사의 축사 순, 이재영 교목실장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알비노 말룽구 대사는 앙골라 출신 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우수졸업생에 대한 시상에서 IT경영학과 박성재 외 4명이 총장상, 환경공학과 엄성민이 공로상, 그리고 국제관계학과 신승원 외 4명이 단과대학장을 수상했다.
황선조 총장은 졸업식사에서 “사회는 끊임없는 경쟁 속에서 자신의 가치를 드러내야 하는 삶의 현장”이라며 “마주하게 되는 냉혹한 현실 속에서 결코 주저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당당하게 자신의 꿈을 펼쳐 나가는 선문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졸업생 여러분이 세계를 무대로 각자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해 개인의 자아실현은 물론 보다 풍요롭고 행복한 지구촌 시대를 열어 나가는데 앞장 서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