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나눔트리로 ‘희망’ 전달
크리스마스 나눔트리로 ‘희망’ 전달
갤러리아百 고객과 백화점 임직원, 협력업체가 함께하는 의미있는 사회공헌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5.12.1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갤러리아는 오는 18일까지 서울대병원을 포함한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 수원 아주대병원, 충남대학교병원, 경상대학교병원 전국 5개 병원에 환아들을 위한 나눔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다.

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황용득)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트리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4개 지점에서(수원점,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 이벤트 부스를 운영, 백화점 임직원과 협력업체, 고객의 기부 물품을 받고 기부 물품을 기부한 고객에게는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에코백을 증정한다.
지난 2012년부터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난치병 환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해온 갤러리아는 올해도 지역별로 나눔 트리 진행을 통해 더 많은 소외계층에게 함께 나누는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갤러리아는 고객들이 기부한 물품을 담은 나눔 박스를 쌓아 백화점 1층에 박스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를 20일까지 전시한다. 그리고 갤러리아는 고객들의 기부로 만들어진 나눔박스 숫자만큼 별도로 선물박스를 제작한다.
별도로 제작한 선물박스는 전국 대형병원에서 투병 중인 난치병 환아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달한다.
갤러리아는 오는 18일까지 서울대병원을 포함한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 수원 아주대병원, 충남대학교병원, 경상대학교병원 전국 5개 병원에 환아들을 위한 나눔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