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김제식 의원, 2015년 의정보고회 개최
새누리당 김제식 의원, 2015년 의정보고회 개최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5.12.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식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 새누리당 충남도당위원장)은 지난 21일 서산 인지면을 시작으로 다음 달 13일까지 지역주민과의 대화를 통한 민생 챙기기에 나선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2016년 예산확보 현황 보고를 비롯해 그간의 의정활동 결과를 지역주민께 소개하고, 지역 여론과 민원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결위원으로 활동한 김 의원은 서산의 ▲비행장민항유치에 대한 보고와 ▲해미성지 순례길 조성사업, ▲해미세계청년광장 조성사업, ▲대산항 다목적부두 건설 사업, 태안의 ▲수산관리소 태안사무소 청사 신축, ▲갯벌생태계 복원사업, ▲연안바다목장 사업, ▲영목 마을하수도 설치사업 등 내년에 새롭게 시작되는 신규 사업의 예산확보 결과와 지역의 숙원사업인 ▲대산~당진간 고속도로건설 문제 등에 대해서 보고할 예정이다. 또 ▲특별교부세 확보 결과 등 지역숙원 사업 추진 내역과 ▲충남도당위원장으로서 확보한 예산결과 등에 대해서도 보고할 예정이다. 이어 2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된 김 의원이 ▲중증건선 산정특례 적용문제, ▲셀프성형 기구가 안구건조증 등의 부작용을 발생시킴에도 불구하고 규제사각지대에 있는 문제,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속단’에 대한 기능성 재평가 문제 등 국정감사에서 제기했던 문제에 대해서도 소개할 것이다.

김제식 의원은 “지난 1년간 국회의원으로서 지역 활동의 결과를 보고 드리고 주민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의정보고회 자리를 준비했다” 며 “의정보고회에서 제기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지역의 숙원사업 해결과 각종 입법활동에 적극 반영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