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VIP School’ 행복한 동행의 마무리
‘2016 VIP School’ 행복한 동행의 마무리
창기중, 한양대 사회봉사단과 함께하는 창의체험캠프 종료
  • 문길진 기자
  • 승인 2016.07.3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기중학교(교장 송기무)는 지난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전교생을 대상으로 창의체험캠프 ‘VIP(Vision is possible) School’을 운영, 29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한 창의체험캠프 ‘VIP School’는 본교와 교육MOU를 체결한 한양대학교 사회봉사단과의 상호 지원과 협력을 통해 전교생 및 전교원 그리고 학부모들의 큰 기대 속에 2016학년도 여름방학 중 단기 특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VIP School’은 대학생과의 교육활동을 통한 새로운 교육적 경험을 제공하여 학습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창의력과 인성을 고루 갖춘, 심신이 건강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꿈·끼·탐색주간을 운영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시작됐다.
아이스 브레이킹, DNA 팔찌 만들기. 디퓨저 만들기, 릴레이 소설쓰기, Word Game, 부력을 이용한 배 띄우기, 체육대회’ 등 다양한 교과 연계형 창의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 이번 VIP School을 통해 학생들은 주요 교과목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흥미를 가지게 됐다.
2학년 김혜선 학생은 “대학생 멘토 선생님들께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주셔서, 캠프 기간 동안 정말 즐거웠고 특히 푸드 스타일링 체험을 통해 새로운 나의 흥미를 찾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