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대전점, 크리스마스선물 상품전
롯데百 대전점, 크리스마스선물 상품전
겨울패션 제안·코트&패딩 특가전 등 행사 ‘풍성’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6.12.2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강재욱)이 성탄절로 이어지는 주말을 맞아 ‘러블리 크리스마스(Lovely Christmas)’를 테마로 선물상품 제안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들을 맞이한다.
25일까지 롯데카드나 L.POINT카드로 당일 30·60·100만 원이상 구매시 각 롯데상품권 1만5000·3만·5만 원을 증정하고, 롯데카드로 5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겨울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행사가 진행된다.
머렐, 아이더,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이동수골프, 슈페리어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아웃도어&골프웨어 겨울패션 제안’ 행사에선 다운점퍼, 패딩부츠 등 겨울인기 아이템을 선보이고, 이동수 바지를 9만9000원에, 슈페리어 구스다운을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각 층별로 선물상품 제안 행사도 진행된다.
1층에서는 ‘핸드백 선물상품 제안’행사가 열려, 헤지스, 메트로시티, 쿠론 등 핸드백 브랜드들이 10~20% 특별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가방과 핸드백 전문브랜드인 ‘델라스텔라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2층에서는 JJ지고트, 라인, 잇미샤, 나이스클랍, 쥬크 등에서 브랜드 스페셜데이 행사가 열리고, 6층 코지가든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완구제안’ 행사가 열려, 범블비를 2만5000원에, 본토이 프렌디멀 붕붕카를 5만4000원에 판매한다.
또 송년모임을 위한 ‘케이크&와인 Festa’가 진행되어, 1층 성심당케익부띠끄에서는 생크림케이크, 치즈케이크 등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고, 지하 1층 식품관 와인매장에서는 샴페인과 스파클링와인, 레드와인을 제안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충남일보 한내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