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세종의 행복알리미로써 사랑받길”
[창간 25주년 축사]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세종의 행복알리미로써 사랑받길”
  • 충남일보
  • 승인 2017.04.02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인의 희망찬 새아침을 위해 지역 언론 문화를 선도해 가는 충남일보의 창간 25주년을 우리 세종교육가족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충남일보는 지난 1993년 3월 18일 창간해 지역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정론직필의 길을 걸어 오며, 지역현안을 알리고 해결방안을 찾아 충청권의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또 불의에 타협하지 않고 소외계층과 약자의 편에 서서 그들의 아픔을 어루만지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하며 객관적인 시각에서 균형을 잃지 않는 명쾌한 언론으로 걸어가길 바라며, 세종시민에게 더욱 희망과 비전을 전하는 세종의 행복알리미로써 사랑받기를 기대합니다.
더불어 지역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정의를 위한 등불로써 우리 지역에서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라겠습니다.
거듭 충남일보의 창간 25주년을 축하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충남일보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끝으로, 충남일보 임직원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충남일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