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5주년 축사] 윤석우 충남도의회 의장 “정론직필 자세로 지역 주민 목소리 내길”
[창간 25주년 축사] 윤석우 충남도의회 의장 “정론직필 자세로 지역 주민 목소리 내길”
  • 충남일보
  • 승인 2017.04.02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건강한 지역 언론 문화의 창달을 위해 앞장서 온 충남일보가 창간 25주년을 맞게 된 것을 210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충남일보는 지난 사반세기 동안,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자리를 잡으며, 지역 발전과 지역민들의 권익 보장을 위해 많은 애를 써주셨습니다. 이렇게 지면을 빌어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큰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현재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발달로 우리 모두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지만, 정론직필의 자세로 지역 주민의 목소리를 세상에 낼 수 있는 지방언론의 역할과 중요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사로서의 사명을 다하며, 언제나 공정하고 열린 자세로 지역민과 더욱 가까이에서 살아 숨 쉬는 얘기들을 들려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우리 충남도의회 또한 도민의 참 뜻을 헤아리며, 이를 정책을 반영시켜 나가는 참된 의정을 구현하기 위해 충남일보와 발맞춰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서해안시대의 중심지를 꿈꾸며 힘차게 정진하고 있는 우리 도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는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충남일보의 창간 25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욱 무궁한 발전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충남일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