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시장 8월 월장 한 여름밤의 크리스마스
금산시장 8월 월장 한 여름밤의 크리스마스
금산시장 이색 여름 나기
  • 박경래 기자
  • 승인 2017.08.3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군에서는 금산읍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농림축산식품부) 금산시장활성화 사업과 2017년 금산시장 청년몰 조성사업(중소기업청)의 일환으로 지난 25일(금요일) 금산시장 8월 월장을 개최했다.
금산시장 8월월장은 금산군과 농림축산식품부, 중소기업청의 주관으로 금산시장 일원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주민 셀러와 예비창업자 셀러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야시장은 예비창업자 12팀, 일반인 참가자 12팀이 참여하였으며 5팀의 문화배달부 팀들은 앞서 진행한 문화배달부 사업과 연계해 각 마을 별로 진행한 문화활동의 결과물을 마을장의 형식으로 선보였다.
커피가 영화를 만나다 콜라보 동아리 팀 역시 주민공동체 네트워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동아리간 콜라보 결과물을 판매, 전시로 내방객의 발길을 잡았다.
8월 월장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살거리 외에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지난달 수박파티에 이어 8월 월장에는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보다 특색있는 컨셉으로 손님을 맞았다.
행사장 내의 산타를 찾아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를 하면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주는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포토존과 영화관을 운영,방문객들의 흥미와 참여를 유도하였으며, 경품행사도 이어졌다.
다음 금산월장은 9월 27일에 운영될 예정이며 야시장 셀러와 공연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충남일보 박경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