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의 사랑 고백, 올겨울 대천해수욕장에서 속삭여요”
“연인과의 사랑 고백, 올겨울 대천해수욕장에서 속삭여요”
보령시, 제1회 대천겨울바다 사랑축제 추진 논의
  • 임영한 기자
  • 승인 2017.10.2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드광장 야외스케이트장 개장 연계 야간경관시설 조성

겨울 낭만 바다와 함께하는 스케이트장 운영으로 사계절 관광지화를 앞당긴 보령시가 올해에는 ‘사랑고백’을 컨셉으로 겨울축제를 개최한다.
(재)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는 지난 25일 보령머드박물관 회의실에서 김동일 이사장(보령시장)과 이사, 관계공무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2차 이사회를 열고, 제1회 대천 겨울바다 사랑축제 개최 안건을 심의했다.
제1회 대천겨울바다 사랑축제는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10일간,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일원에서 ‘사랑과 빛, 그리고 바다’라는 주제로 이색 프러포즈 이벤트, 캐럴 송 부르기 대회, 포토존 운영 등 다채롭게 연다.
주요 행사로는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연인 50쌍을 모집, 프러포즈 이벤트 및 X-MAS 이브 공연 ▲소망트리, 사랑의 우체통, 스노우볼 포토존 등 상설 체험행사 ▲겨울바다 버스킹 및 퍼포먼스형 공연 ▲만들기 체험 등 주말 집중 체험행사 ▲해피 뉴이어 2018(폐막식) 및 해넘이 행사 등이다.
또 내년도 제21회 보령머드축제 야간활성화를 위해 차 없는 거리에 배치할 야간 경관시설(약 320m)을 축제 개최 일정과 발맞춰 사전 조성키로 했다. 야간 경관시설은 해변 소나무를 활용해 전식 및 야간 등을 배치함으로써 바다와 어우러지는 경관을 연출하고, 보령머드축제 캐릭터와 겨울, 연인에 걸맞은 테마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한다는 복안이다. 이와 함께 올해도 12월 15일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66일간 머드광장에서 야외스케이트장을 운영, 관광과 문화, 동계스포츠까지 함께하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 명소로 우뚝 서나간다는 방침이다. [충남일보 임영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