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12월 한달 특별 연말강좌 진행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12월 한달 특별 연말강좌 진행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12.0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에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한달 동안 매주 주말에 어린이들을 위한 강좌나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강좌를 연이어 마련한다.
9일에는 아이들을 위한 역할극인 ‘동물나라 기차놀이’가 진행되고 10일에는 마술공연으로 ‘비처럼 마술처럼’이 마련된다.
특히 17일에는 60개월미만의 아동들과 부모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트니트니 박람회’가 마련되어 다양한 크기와 색깔의 공놀이, 율동놀이 이벤트, 에어바운스 놀이터 등이 진행된다.
아이들을 위한 주말 특별 강좌는 크리스마스 시즌까지 이어져 다양한 강좌와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24일에는 어린이 마술쇼 ‘겨울나라 코믹&매직쇼’와 점핑클레이 '크리스마스 루돌프 만들기’, ‘산타얼굴 케이크 만들기’ 강좌가 진행되고 25일에는 인형극 ‘동물나라 크리스마스 선물’이 열리고‘곰돌이 온도계 만들기’ 체험 강좌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는 내년 2월까지 겨울학기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 바둑교실’, ‘머리가 좋아지는 체스’, ‘어린이 주산’등 아이들을 위한 강좌에 대해서는 겨울방학 기간에 맞춰 1월과 2월에 수강할 수 있는 8주 강좌도 준비하여 접수를 받고 있다.
또한 9층 롯데갤러리에서는 이번 달 8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겨울의 아름다움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을 전시하는 ‘Beautiful Winter’ 展을 연말 기획전시로 진행하고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2시부터는 무료로 선착순 참여할 수 있는 ‘패브릭 미니트리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한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