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청소년을 사랑하는 자원봉사자 연찬회 개최
보령시, 청소년을 사랑하는 자원봉사자 연찬회 개최
  • 임영한 기자
  • 승인 2017.12.1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는 지난 7일 저녁 웨스토피아에서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청소년을 사랑하는 자원봉사자 연찬회’를 개최했다.
보령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강진아)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청소년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청소년 육성 유공자에 대한 표창으로 사기를 높이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행사는 의식행사에 이어 청소년들이 자원봉사자들에게 전하는 감사 메시지가 담긴 동영상 상영과 청소년 건전 육성 유공자에 대한 표창패 수여가 있었고, 2부 행사로 청소년문화의집 및 청소년어울림마당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의 댄스 및 노래, 악기연주 등 축하 공연으로 진행됐다.
유공자 표창에서는 김성일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원, 김영실 청소년교화연합회원, 최광야 청소년문화의집 및 최현정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자원봉사자가 청소년자원봉사 유공 표창패를 받았다.

김동일 시장은 “이웃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가슴 따뜻한 봉사가 나눔 문화 확산 등 행복한 공동체 발전에 든든한 밑거름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따뜻한 배려로 자라난 우리 청소년들이 후대의 아름다운 나눔과 배려를 베푸는 차세대의 자원 봉사자가 되어, 지속 가능한 행복 보령을 이끌어 주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말했다.[충남일보 임영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