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경찰서, 연말연시 특별치안활동 실시
태안경찰서, 연말연시 특별치안활동 실시
  • 문길진 기자
  • 승인 2017.12.1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경찰서는연말연시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와 들뜬 사회적 분위기로 인한 범죄가 증가할 것을 대비해 12월 18일부터 2018년 1월 1일까지 15일간 특별치안 활동을 실시해 태안군의 평온한 치안 유지에 만전을 기하기로 하였다.
경찰은 이 기간 동안 여성안심구역·여성안심귀갓길 등 여성범죄취약지역과 주민이 희망하는 시간과 장소에 집중적으로 순찰을 실시해 주민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주민 맞춤형 활동을 펼치기로 하였다.
아울러 방학기간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아동학대 예방 활동·동절기 치매노인 실종 예방 홍보활동 등을 실시해 사회적 약자 보호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할 예정이다.
또 최근 태안군 읍내에서 발생한 음주만취차량에 의한 70대 노인 뺑소니 교통사고 관련하여 음주운전으로 인한 더 이상의 인명피해가 없도록 심야시간에 음주단속을 실시하여 교통사고예방에 노력하기로 하였다.
김영일 태안경찰서장은 “평상시와 달리 연말연시에는 각종 범죄발생이 빈번하게 발생되는 만큼, 경찰서 전 직원들이 합심하여 주민들이 안전하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게 주민을 위한 치안활동을 펼쳐 태안경찰이 주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치안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충남일보 문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