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크리스마스 선물상품 제안
롯데백화점 대전점, 크리스마스 선물상품 제안
골프&아웃도어 겨울아우터 특집, 크리스마스 선물상품전 등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12.2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김윤중)은 크리스마스로 이어지는 주말 연휴를 맞아 다양한 겨울상품과 선물상품을 제안하는 행사를 마련하고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골프&아웃도어 겨울아우터 특집’ 행사가 열린다. 울시, 슈페리어, 핑, 이동수골프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과 노스페이스, 아이더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다운재킷, 바람막이 등 다양한 겨울시즌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그리고 핸드백, 머플러, 장갑 등 패션잡화 선물과 남성캐주얼 등을 제안하는‘크리스마스 선물상품전’이 진행되어 빈폴 핸드백을 23만6600원에, 탠디 렉스 머플러를 4만9000원에 판매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가구&홈패션 스타일링 제안’행사에서는 인아트, 시몬스, 엘르파리 등이 소파, 거실장, 식탁 등 가구와 극세사차렵세트 등 겨울침구류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1층 핸드백매장에서는‘크리스마스 Lucky 스페셜데이’행사로, 피에르가르뎅, 빈치스, 메트로시티, 앤클라인, 브루노말리 등 브랜드별로 10~20% 브랜드 스페셜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3층에서는‘유닛 캐시미어니트 특집전’행사가 펼쳐져 앙고라 니트재킷, 캐시미어 머플러 등을 선보인다.
6층 아동매장에서는 ‘Bag&Shoes 선물상품전’이 열려 타이힐피거칠드런, 노스페이스키즈, 닥스키즈 등 아동브랜드들이 학생가방과 방한화 등 크리스마스와 함께 신학기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쇼핑 찬스를 마련한다. 또한 송년모임을 위한 케이크와 와인 제안행사가 펼쳐져 1층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는 생크림케이크, 초코케이크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고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크리스마스 와인기획전’이 펼쳐진다. 25일까지 상품권증정 사은행사도 진행되어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로 당일 20·40만원이상 구매시 각 롯데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하고 롯데카드나 L.POINT카드로 당일 30·60·10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각 롯데상품권 1만5000·3만·5만원을 증정한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