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대교 인도법인, '2018 인도 교육상' 수상
교육기업 대교 인도법인, '2018 인도 교육상' 수상
맞춤형 서비스 개발 ‘가장 혁신적인 방과후교육 모델’ 부문 선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2.23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대교는 해외 인도법인이 지난 13일 인도 뉴델리 현지에서 진행된 ‘2018 인도 교육상’ 시상식에서 ‘가장 혁신적인 방과후 교육 모델’ 부문 교육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도 교육상’은 인도에서 권위있는 교육분야 시상식으로 아시아 최대의 통합 프랜차이즈 솔루션 회사인 ‘프랜차이즈 인디아’가 주관하며, 인도 현지에 진출한 우수 교육회사를 포함해 대학교, 국제학교 등을 대상으로 종합 평가해 시상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대교인도법인은 국내에서 인정받은 ‘눈높이 교육’의 우수성을 전파하고 현지 교육환경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에 개발에 주력한 결과 인도의 ‘가장 혁신적인 방과후 교육 모델’ 부문에 선정됐다.

또한 자기주도학습관인 ‘아이레벨 러닝센터’를 활용해 고객의 학습 선택권을 넓히고 학습자가 중심이 된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점도 높이 평가 받았다.

대교 관계자는 “해외 현지의 권위있는 시상식에서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해외 전략시장에 진출해 있는 아이레벨 러닝센터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전문화된 전인교육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교육기업 대교는 인도에서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했다. 인도의 자동차 급증으로 인해 발생한 교통 안전문제를 해결하고자 지난 2017년 4월부터 7개월 동안 델리 지역을 비롯한 주요 도시의 학교 주변에서 아이들의 교통 안전을 위한 캠페인을 펼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