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새학기 이벤트 풍성… 실력 높이고, 혜택도 누리고
교육업계, 새학기 이벤트 풍성… 실력 높이고, 혜택도 누리고
강좌 무료 이용권·수강료 할인·사은품 증정 등 다양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3.2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새 학년,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공부를 시작하려는 학생들이 많다. 이에 맞춰 교육업계에서도 학습자들을 위해 수강료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선보이고 있다. 학습 목표와 계획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비교해보고 새 학기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잡아보자.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은 오는 30일까지 모든 중고등 신규 회원들에게 '쎈 20문항 7일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학생들이 강의를 충분히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쎈 문항별 강좌는 좋은책신사고의 쎈 수학 교재에서 해설이 필요한 문항을 자유롭게 선택해 수강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모든 신규 회원들에게는 쎈닷컴 수강료를 최대 17% 할인해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쎈닷컴은 쎈, 개념쎈, 일품 등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베스트셀러 교재별 해설 강좌와 학생 수준 및 학사 일정에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장원교육은 3월까지 신규 입회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인기 학습 도서를 증정한다. 만화 한국사 양장본, 만화 세계사 양장본, 장원한국사 우리역사 용어사전 등 자사 도서 중 희망하는 도서를 선택하면 된다. 장원교육은 초등 전과목 교과서 어휘를 수록한 '어휘나무', 한국사를 인물 및 용어 중심으로 정리한 '장원한국사', 스마트펜을 연계해 종합적인 중국어 학습을 돕는 '장원세이펜중국어'등 다양한 과목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어학연수 랭쎄는 3월 새학기를 맞아 ‘랭쎄 온라인 어학연수 7일간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랭쎄는 영어를 영어로 가르치는 신개념 온라인 어학연수 프로그램으로 영어의 어휘, 발음, 표현, 뉘앙스, 영어식 사고력까지 몸에 익힐 수 있다.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실용 영어학습을 계획하는 초중고생, 영어 회화 실력을 다잡고자 하는 대학생, 직장인, 영어전문가 누구나 자신의 필요에 맞게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랭쎄 원어민 영어 강의 전과정, 영어 습관화 자료인 ‘랭쎄 데일리’, 주간 학습 점검 자료, 스타터스 테스트를 일주일 간 체험할 수 있다. 랭쎄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후 랭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일대일 상담 페이지에서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신학기를 맞아 수강료를 최대 74% 할인한다. 사회복지사2급,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자격증의 경우 정해진 학습설계에 따라 강의를 수강하고 학습자가 학점신청 등을 직접 하는 ‘픽스딜’을 신청하면 수강료를 74% 대폭 할인해준다. 픽스딜은 할인 폭이 큰 만큼 인기가 높아 매 학기 조기마감 되고 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더욱 많은 학습자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교, 강사진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외에도 필요한 과목만 골라 수강할 수 있는 프리딜도 과목당 4만원 대이며, 학습설계부터 관리까지 모두 제공하는 정규과정은 과목 당 5만원 대에 수강할 수 있다. 오는 4월 12일(목)에 1학기 4차 과정을 개강한다.

금성출판사는 4월30일(월)까지 ‘푸르넷 선생님! 자랑스러운 아내, 자랑스러운 엄마- 교사모집 이벤트’를 열고 교육사업가를 꿈꾸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공부방 개설 및 입사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하고 지점 면담을 완료한 모든 분께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상담 신청 시 추천교사 사번을 입력한 예비 교사가 최종 입사하게 되면 추천교사에게도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4월까지 신규 입사를 완료하고 6명 이상의 회원을 지도하는 교사를 대상으로 ‘푸르넷과 함께 한 새로운 성공의 시작’ 교사 스토리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연다. 기준을 만족하고 스토리를 작성한 교사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빕스 샐러드바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금성출판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캄아일랜드의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바다나무는 ‘바다나무에 반하다’를 주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프로모션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21일(수)까지 블로그에서 진행하고 정답자 중 24명을 추첨해 바다나무 지니어스 전집, 매직러닝디스크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카피쓰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4월까지 연달아 열 계획이다.

한편 바다나무는 블로그와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서고 있다. 블로그에서는 교육프로그램과 교재는 물론 애플리케이션, 디지털학습교구를 활용한 다양한 학습방법을 소개하고 육아 전문가 칼럼 등을 통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공감할만한 콘텐츠와 육아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오픈해 일대일 자녀 영어교육 상담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을 공유한다. 바다나무 카카오플러스 친구는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바다나무를 검색하면 추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