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에듀모아, 런칭 4주년 기념 '스마트교실 지원' 이벤트
스마트 에듀모아, 런칭 4주년 기념 '스마트교실 지원' 이벤트
4월 1일부터 신규 개설 계약 시 선착순 33명에게 120만원 상당 학습용 패드 지원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3.2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 에듀모아가 브랜드 런칭 4주년을 기념해 ‘스마트교실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초등 스마트러닝시장 선두주자 ‘스마트 에듀모아’의 런칭 4주년을 기념해 신규 프로그램 개설 계약 시 120만원 상당의 학습용 패드를 지원하는 행사다. 4월 1일부터 신규 개설 계약하는 선착순 33명에게 스마트 에듀모아의 학습용 패드인 LG G패드 3대를 무료로 제공한다. 학습용 패드는 스마트 에듀모아의 탭강, 탭강계산력, 스펀지, 애니동화나라 등의 모든 콘텐츠들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기기로 본사 판매가는 39만6000원이다.

스마트업 금형섭 대표는 “스마트 에듀모아는 23년간 초등 교육만 연구 개발한 에듀모아에서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으로 스마트러닝과 현장 교사의 코칭을 결합해 초등 시기에 가장 필요한 개념화와 자기주도학습 능력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런칭 4주년을 기념해 최초로 각 학원의 스마트교실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스마트 에듀모아는 스마트러닝을 통해 아이들 수준에 맞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현장에서는 전문 교사의 학생 개개인 별 학습 코칭에 집중한다. 지속적인 관리와 코칭을 통한 동기 부여로 학습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초등 전 학년 국, 수, 사, 과 내신 대비 학습인 ‘탭강’과 유아와 초등 저학년의 기초 학습 완성 ‘스펀지’와 ‘탭강 계산력’,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이 있다. 수업과 함께 학습 계획 세우기와 실천, 오답노트 작성 등의 일대일 지도를 통해 초등 시기에 필요한 모든 학습을 제공한다. 모든 강의는 개념 강의와 문제별 해설 강의를 제공하며, 채점이나 학습분석표 등을 자동 제공된다.

현재 스마트 에듀모아는 전국 400여 개 학원과 공부방에서 이용 중이다. 신규 개설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1522-365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