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초등 우공비 '즐거운 공부 인증샷' 이벤트
좋은책신사고, 초등 우공비 '즐거운 공부 인증샷' 이벤트
내달 22일까지 재미있는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참여하면 백화점상품권 증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3.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초등 우공비와 함께하는 '즐거운 공부 인증샷' 이벤트를 4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생들이 우공비와 함께 공부의 즐거움을 느끼고 새학기 공부 습관을 자연스럽게 만들어 가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2018학년도 1학기 초등 우공비 참고서로 즐겁게 공부하는 모습을 촬영 후 '#공부가제일쉬웠어요', '#우공비덕분' 등 재미있는 해시태그와 함께 신사고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된다. 공부의 즐거움을 가장 잘 표현한 참가자를 선정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3명), 카카오프렌즈 봄맞이 도시락 세트(10명)를 선물한다. 또한, 모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018년 1학기 초등 우공비는 인기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제휴를 맺고 새로운 아트웍 '프렌즈 스쿨'을 적용했다. '즐거운 학교 공부'라는 컨셉에 맞춰 열공하는 안경 쓴 라이언, 코끝에 연필을 올린 채 필기 중인 프로도,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손을 번쩍 들고 있는 튜브 등 캐릭터들이 즐겁게 공부하는 모습을 담았다. 열공중인 카카오프렌즈의 모습을 통해 학생들의 공부 의지를 북돋아주는 동시에 재미를 주고자 했다.

초등 우공비는 2015 개정 교육과정을 완벽 반영한 것은 물론 학생들이 각 교과의 주요 개념과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개념을 그림으로 설명하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적용했다. 더불어 단원평가, 개념 확인문제, 서술형 문제 등 다양한 문제를 수록해 문제 해결력 향상은 물론 완벽한 학교 평가 대비가 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교재는 과목별 낱권 또는 전 과목 세트 구매가 가능하고 세트에는 단원평가, 서술형 대비 등 특별 부록이 추가 제공된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초등학생 때는 공부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로 스스로 공부하는 즐거움과 동기부여를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부의 즐거움을 표현하고 다양한 선물도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