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롯데홈쇼핑 구매 시 경품 이벤트
천재교육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롯데홈쇼핑 구매 시 경품 이벤트
10일 오전 11시 35분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돌잡이 명화 방송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4.0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10일 오전 11시 35분 다가오는 어린이 날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롯데홈쇼핑에서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올해 1월 리뉴얼 론칭 이후 여섯 차례 진행된 전 방송에서 연속 매진 신화를 이뤄냈다.

천재교육은 이번 방송에서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돌잡이 명화’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패키지’는 ▲수학(23종) ▲한글(24종) ▲영어(33종) ▲세이펜 등 총 81종 구성을 자랑하며, ‘돌잡이 명화’는 ▲그림책(10종) ▲아트북(3종) ▲플레이북 ▲아트북스티커 ▲아트카드 ▲지도서 ▲디지털북(앱)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롯데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804명을 추첨하여 공기청정기(4대), 친환경 유아식판(400개), 돌잡이 스티커북 3종(400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자 전원은 ‘돌잡이 세이 벽그림 3종’ 및 돌잡이 풀 패키지의 전 음원이 수록돼 세이펜 터치를 통해 소리가 나는 ‘세이책상’을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4월 3일부터 4월 9일까지 천재교육 공식 블로그 천재이야기(https://blog.naver.com/storychunjae)에서 방송 일정 알리미 서비스 신청 및 퀴즈 풀고 소문 내기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던킨도너츠 먼치킨 팩’ 등을 지급한다.

한편,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55만 부모의 선택을 받은 육아템 ‘돌잡이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다양한 놀이를 통한 수학, 한글, 영어의 연계 학습으로 통합적 학습과 이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어는 전면 리뉴얼하여 미국 현지에서 직접 녹음한 마더구스(전래동요) 및 플랩 사운드북, 퍼즐북, 슬라이드북 등 다양한 조작책과 놀이책을 선보였다. 또한, 전용 디지털북(앱) 및 세이펜 등을 활용해 다양하고 생생한 시각 및 청각 자료를 이용해 엄마의 도움 없이도 쉽게 학습할 수 있다.

‘돌잡이 명화’는 명화 속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으로, 8가지 다중지능(음악, 자연탐구, 공간, 신체운동, 언어, 대인관계, 논리수학, 자기이해) 영역 발달에 도움이 된다. 디지털북(앱), 세이펜과 같은 디지털기기를 통해 사용 가능하며, 귀로 듣고 손으로 만지는 등의 다양한 놀이로 아이의 오감을 자극하는 학습 효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