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새 교육과정 반영한 초등 ‘쎈수학’ 2학기 출간
좋은책신사고, 새 교육과정 반영한 초등 ‘쎈수학’ 2학기 출간
모바일 동영상 강의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 지원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4.0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교육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문제 기본서 초등 쎈수학을 출간했다.

2015 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된 초등 쎈수학은 수학 교과서와 익힘책은 물론 학교 시험에 출제된 문제를 담고 있어 교재 한 권으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모든 문제를 난이도와 유형에 따라 분류했고, 각 단원별로 개념문제, 유형문제, 응용문제, 서술형문제 등 다양한 문제를 수록해 기초부터 심화 단계까지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학생들이 혼자서도 개념과 문제를 쉽게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도서 내 무료 모바일 강의를 제공한다. 초등 쎈(1~4학년)의 경우 고난이도 C단계 해설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교재 내 QR 코드를 인식하면 별도 회원가입 없이 강의를 바로 수강할 수 있다. 

이경륜 좋은책신사고 초등콘텐츠 본부장은 "초등 쎈수학은 새 교육과정에서 필요로 하는 개념 이해와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다양한 문제와 상세한 해결방안을 담고 있다"며 "혼자 공부하는 학생들도 어려움 없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무료 동영상 강의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어 학생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초등 쎈수학 2학기 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