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넷 에듀, 중학생 중간고사 대비 시험특강 오픈
푸르넷 에듀, 중학생 중간고사 대비 시험특강 오픈
개정 교육과정 100% 반영한 내신 전문 강의로 핵심내용 학습 가능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4.1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금성출판사의 중등 인강 사이트 푸르넷 에듀가 중학생 중간고사 대비 ‘푸르넷 에듀 중간고사 시험특강’을 공개했다.

중학교 새 학년 첫 시험인 1학기 중간고사는 학생의 학습 상황을 파악하고 앞으로의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이지만, 시험 과목과 학습 범위가 많아 포기하기 쉽다. 이에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가 핵심 내용을 집중 학습해 중학교 내신을 완벽 대비할 수 있는 ‘푸르넷 에듀 중간고사 시험특강’을 공개했다.

‘푸르넷 에듀 중간고사 시험특강’은 새로운 2015 개정 교육과정을 100% 반영하여 중학교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강좌로 구성됐다. 단원별로 핵심 개념을 요약, 정리해 기본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했으며 평균 40분 내외의 핵심만 담은 강의로 학교 수업에 맞춘 집중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시험 대비 예상 모의고사 해설 강의, 서술형 평가 대비 강의 등을 제공해 시험 전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푸르넷 에듀는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워주기 위한 다양한 복습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중요한 개념을 스스로 확인할 수 있는 ‘개념동영상사전’, 부족한 과목의 내용을 검색해 문제를 만들어 직접 풀어보는 ‘나만의 시험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르는 부분을 직접 담당 과목 강사에게 물어볼 수 있는 ‘Q&A 학습문의’ 게시판도 운영해 학생들의 학습 이해도를 높여준다. 푸르넷 에듀의 시험특강 강의는 홈페이지는 물론 모바일 웹에서도 학습할 수 있다.

푸르넷 에듀 서지현 이사는 “새학기 첫 중간고사를 준비하는 중학생들의 혼란을 줄여주고, 달라진 교육과정에 맞는 시험 유형에 적응할 수 있도록 시험특강 과정을 마련했다”라면서 “푸르넷 에듀의 전문 강사들이 선보이는 핵심 개념 학습과, 시험 노하우를 공부하여 첫 중간고사에서 후회하지 않게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