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4월 모의평가 풀서비스’로 합격에 가까이
진학사, ‘4월 모의평가 풀서비스’로 합격에 가까이
11일 모의평가 직후 실시간 등급컷·수시/정시 진단 서비스 등 제공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4.1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대표 신원근)가 11일 모의평가 종료 직후 진학닷컴(www.jinhak.com)을 통해 ‘4월 모의평가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 영역별 원점수 등급컷을 실시간 분석/공개하는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 △ 문항별 원점수를 바로 확인하고, 오답통계 및 정답률을 확인할 수 있는 ‘채점서비스’ △ 수시/정시 유·불리에 따른 지원전략을 제시하는 ‘수시/정시 진단’ 서비스, △ 응시영역별 반영비율을 고려해 개인별 맞춤 대학을 추천해주는 ‘추천대학’ 서비스 △ 진학사가 분석한 예상 가능 지원점수를 4월 모평 기준으로 환산한 배치표를 통해 대학/학과 서열을 비교할 수 있는 ‘미니배치표’ △ 추천대학 또는 목표하는 대학/학과에 대한 합격안정권/합격가능권/소신지원권/모험지원권/위험지원권 5가지 등급으로 지원가능여부를 판단해 어떤 응시영역 조합이 해당 대학/학과에 유리한지 비교하고 분석할 수 있는 ‘모평 모의지원 리포트’ 등이다.

또한, 진학닷컴(www.jinhak.com)에서 제공하는 전년도 수시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면, 수시와 정시 중 본인에게 더 유리한 지원방향을 세울 수 있어 수시 지원전략을 짜는데 도움이 된다.

전년도 수시 서비스는 내신성적만 입력하면 누구나 무료 이용 가능하며, 수시 합격가능성이 있는 대학을 추천해주는 ‘추천대학’서비스 및 특정 대학/학과에 지원했을 때의 합격가능성과 커트라인, 경쟁자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수시 합격전략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도 진행, 모의평가가 실시되는 11일 낮 2시부터 밤 11시까지 성적을 입력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4월 모평 서비스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접속, 누구나 성적을 입력 후 이용 가능하며, 모바일 진학사(m.jinhak.com)에서도 진학닷컴과 동일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