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에듀, 예비 교육 창업자 위한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 사업설명회
해법에듀, 예비 교육 창업자 위한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 사업설명회
12일 전국 41개 지역에서 동시 개최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4.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그룹사 ㈜해법에듀(대표 홍인국)의 초·중등 수학 전문 브랜드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은 교육사업가를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오는 12일에 수학교실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교육분야 창업은 타 분야에 비해 창업비용이 적게 들고 고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하는 분야다. 교육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경우, 믿을 수 있는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인지를 확인해야 한다. 학부모들의 인지도가 높고, 가맹점이 많은 브랜드일수록 창업 실패 확률이 낮을 뿐 아니라 체계적인 교재와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어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해법에듀의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은 수학 교과과정에 따른 개별 맞춤 학습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수학교실로, e해법수학은 초등학생 전문 교실이며 셀파수학교실은 중학생 전문 수학교실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서울시, 인천시 등 전국 41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초•중등 수학 공부방과 교습소 및 전문 학원을 개원하고자 하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교육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날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 사업설명회에서는 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 1위 노하우 및 실제 수학 공부방에서 사용되는 교재, 프로그램, 실 수익률, 운영 모델 등의 알짜배기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사업설명회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여보다 자세한 맞춤형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해법에듀 수학사업단 김용철 단장은 "최근 불경기 속에도 교육사업 예비창업자뿐만 아니라 현재 교육사업을 하고 있는 현직 사업가들도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 관련 가맹문의가 꾸준하다”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만의 차별화된 시스템과 커리큘럼 등을 직접 체험하고 변화하는 교육 과정과 최신 학습모델을 참고하시어 성공적인 교육사업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