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키스를 부르는 입술 - 코랄 립스틱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키스를 부르는 입술 - 코랄 립스틱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4.12 14:13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직 꽃구경도 마음껏 못했는데 떨어지는 꽃잎을 보니 슬퍼지려하네요...꽃잎이 떨어지는건 우리들의 입술에 꽃잎을 머금고 있으라는 뜻이겠죠..? (대단한 정신승리)

꽃잎이 떨어져가면 이제 저의 기분을 들었다 놨다 하는건 봄바람 뿐이네요... 어쩐지 요즘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게 제 귓속에 코랄코랄~하고 속삭이는 기분이에요..!

꽃잎은 떨어져도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 내 입술에 꽃잎!! 그래서 오늘은 꽃잎을 닮은 코랄색 립스틱을 가져왔어요!!

저는 평소에 주황색이 돋보이는 코랄색을 많이 사용하지만 포근한 바람이부는 지금은 분홍색이 돋보이는 코랄핑크로 청순하고 여리여리해 보이고 싶은 욕심이 들었다죠~

코랄색만 보이면 신나서 양팔을 걷어붙이고 색칠공부를 시작하는데 역시나 하늘아래 같은 코랄색은 없는데 코랄색은 넘쳐나니까 동공지진이 일어나는 여러분들!! 지금날씨에 딱 잘어울리는 코랄핑크색을 소개해 드릴게요~

 왼쪽부터 디어달리아 (벨라) - 웨이크메이크 (샐먼 트위스트) - 맥 (코스타 시크) - 유이라 (코랄뮤즈) 순서에요.

웨이크메이크 립스틱 (SALMON TWIST) 

웨이크메이크 립스틱이 전체적으로 발림성이 좋고 특히 발색이 너무너무 좋아요.
웨이크메이크 SALMON TWIST 

핑크색이 돋보이는 코랄색인데 표현하자면 진한 딸기우유색정도 인것같네요.

채도가 높은 색상인데 산호빛과 핑크빛이 묘하게 맴도는 컬러라서 립색이 이쁘다며 주변사람들한테 가장 많이 칭찬받아온 립스틱이에요!

입술이 건조한 편이라서 매트한 립스틱은 많이 손이 안가는데 이건 색이 너무너무 예쁘기 때문에 내 마음속의 1순위로 저장~
살짝의 형광빛이 있어서 발랐을 때 얼굴색도 같이 환해보이는 효과는 덤입니다. 상큼상큼해지고 싶다면 샐먼 트위스트 추천해요~

발색 ★★★★★
발림성 ★★★★★
지속력 ★★★★☆
가격 15000원

유이라 립스틱 (CORAL MUSE) 

웨이크메이크 샐먼 트위스트가 진한 딸기우유면 코랄뮤즈는 연한 딸기우유색이에요.
유이라 CORAL MUSE

이건 얼마전 봄바람에 취해 코랄립스틱을 스캔 하던 중 발견한 립스틱이에요.
심플하고 평범한 케이스로 타 제품처럼 돋보이는 외관은 아니지만 소장가치는 오조오억배 높은 아이입니다.
제품이 아니고 아이입니다... 컬러가 너무나도 사랑스럽기에 그렇게밖에 못부르겠네요... 위에 웨이크메이크에서 핑크빛이 덜한 색이에요. 이걸 바르는 순간 청순미 뿜뿜(X100)할 수 있어요! 여러분 우리들도 청순해질 수 있어요~ 코랄뮤즈 만세!!
연한색을 바르면 입술만 둥둥 떠다녀 보이는 분들은 베이스로 깔고 다른 립과 섞어 바르기에도 너무나 좋은 색이에요.
매트한 타입인데 발림성이 너무 가볍고 부드러워서 자꾸만 입술에 바르고 싶어져서 거울을 몇 번이나 봤지만 지속력도 좋아서 덧바를 것도 없었어요.
자석처럼 착 붙어있어서 입술에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고 묻어남도 많이 없어서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코랄뮤즈입니다~
청순한데 뭔가 아쉽다 싶으면 볼터치로 같이 사용하면 그날은 귀여움 뿜뿜 하는 날입니다!!

발색 ★★★★★
발림성 ★★★★☆
지속력 ★★★★☆ 
가격 18000원

디어달리아 립스틱 (BELLA)

약간의 살구톤이 보이는 코랄핑크로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립이에요.
디어달리아 BELLA

이제품은 모던한 느낌의 케이스를 자랑하고 있어서 소장가치가 +10 상승합니다.
여러 개를 나열하면 예쁜 대리석 모은 기분에 입꼬리가 저절로 들썩들썩 해요!
제 입술 위에서는 살구톤이 잘 보이지 않지만 보통 다른분들은 저보다 살구톤이 더 많이 보이더라고요~
촉촉해서 발림은 두말하면 잔소리!! 여기에 발색도 좋고 지속력도 좋아서 한번 테스트 해본 사람은 그다음날 다시와서 직원에게 카드를 내밀게 된다는 소문이...!
식사 후 그대로인 입술을 본 저의 지인은 그날 바로 구입했다죠...!
입술에 바르면 살짝 무거운 느낌이 나지만 타고난 지속력을 가지고 있으니 웃으면서 넘어가줄 수 있는 부분이죠~

발색 ★★★★★
발림성 ★★★☆☆
지속력 ★★★★★ 
가격 28000원

맥 (COSTA CHIC)

미세한 펄이 들어가 있어서 저의 얇은 입술도 도톰해보이게 해주는 립스틱이에요.
맥 COSTA CHIC

밝고 화사한 코랄빛으로 유명한 맥 코스타시크는 피부톤이 밝은분 한테 더 잘어울리는 색인데요.

이미 인기가 많아 맥 덕후들은 하나씩 가지고 있다는 코랄의 정석이라죠?
디어 달리아보다는 아니지만 코스타 시크도 촉촉한 발림에 속해요.

유이라보다 코랄빛이 강하고 웨이크메이크보다 형광빛이 강한 느낌이라서 연한 유이라 색이 아쉽다면 코스타 시크를 추천합니다!

지속력이 아쉬워도 컬러가 너무 예쁘기에 이것 또한 웃으면서 수정화장 해줄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발색 ★★★★★
발림성 ★★★★☆
지속력 ★★★☆☆
가격 30000원

 

이렇게 소개한 코랄핑크들과 함께라면 하늘하늘한 블라우스에는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은 기본이고 깔끔한 셔츠에는 청순함이 덤으로 따라옵니다.

계절마다 기분전환을 위해 입술색도 바꿔주는 센스를 발휘하다보면 계절과 같이 바뀌는 이미지를 보고 흐뭇해지는 우리들을 위해 치얼스~ 입술색에 빠져봅시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면 날아갈 것 같은 이미지로 변신하고 다음주에 다시 봅시다~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코랄립스틱 #립스틱 #립스틱추천 #유이라립스틱 #웨이크메크립스틱 #맥립스틱 #디러달리아립스틱 #훈녀 #선팔 #맞팔 #맞팔해요 #소통 #소통해요 #촉촉 #화장품추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예뿐횬죵이 2018-04-17 00:27:12
좋은정보 감사해용 다음엔 다크서클 가리는 꿀팁좀 알려주쎄여!!!!!!!

김형미 2018-04-13 00:21:20
레드 오렍 계열도 올려주세요~!!

퇴근먼저할까요 2018-04-12 19:49:22
입술관리법도 알려주세욧!

오빳 2018-04-12 19:37:55
잘읽고갑니다!!!!!!

ㅍㅅㅍ 2018-04-12 14:42:41
다음엔 헤어제품추천해주세요~